시암아로마 태국 마사지 아로마 허브볼 150g 블루, 믿고 사는 즐거움 SSG COM

디오라 마사지샵은 2015년도에 배우자와 방콕 여행을 갔을 때 처음 방문했던 곳입니다. 이때 저는 임신 초기 상태였기 때문에 전신 마사지 등을 받는 것이 매우 조심스러웠습니다. 마사지가 자궁 수축을 일으킬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모습은 스파,마사지사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줍니다. 마사지룸에서 마사지옷으로 갈아 입은 후 바로 벌러덩 눕지 않습니다. 오면 반갑게 " 싸바이디 마이캅(여성은 카 )?하고 조용히 묻습니다. "안녕하세요" "기분 좋아요? 만약에 어떤 마사지 시술을 받을지 고민되시는 분이 계실까 봐 이번 단락을 추가했습니다.

 

이곳은 마사지를 받는 비용은 1시간 3만원, 1시간30분 5만원이었다. 의아한 생각에 마사지사를 쳐다보니 그는 손을 위아래로 흔들며 ‘오빠 서비스 3만원’이라고 속삭였다. 그게 뭐냐고 물었더니 손으로 더 구체적으로 묘사해 보였다. ‘다른 서비스도 있느냐’고 질문했더니 그는 성관계의 영어단어를 발음하며 ‘7만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두 손을 들어 일곱 개 손가락을 펴보였다.

 

저녁에는 다채로운 중국 요리와 길가에서 파는 간식들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백팩 여행자들 사이에서 유명한 쿤옴 크루는 생동감 넘치는 거리로, 다양한 카페, 상점, 클럽 등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밤에는 거리음악, 스트리트 푸드, 그리고 다국적 사람들이 많이 모입니다. 방콕의 최신 쇼핑 명소인 아이엠네쇼핑몰은 각종 명품 브랜드부터 태국의 전통 공예품까지 다양한 쇼핑 체험을 제공합니다.

 

태국에 있는 마사지샵들은 대부분 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내 여행 일정 중에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왓포 타이 전통의료학교 타이마사지 교육과정은 기본과정과 통증치료과정이 있다. 기본과정은 말 그대로 타이마사지의 가장 기본적인 과정들을 가르치며 기본과정 수료만으로도 타이마사지를 행할 수 있다.

 

콴 스파는 발리섬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에 어두운 색상이 진정 효과를 높여주는 아름다운 공간이다. 전통 타이 마사지와 스웨덴식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아로마테라피 등을 모두 한곳에서 받을 수 있다. 이곳만의 독특한 프로그램으로는 전신 포도 추출물 스크럽을 추천한다. 콴 스파는 방콕의 주요 럭셔리 호텔 스파 중에서도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므로 경제성을 중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여행자에게 제격이다. 수쿰빗, 실롬, 카오산 거리 등 유명 관광지역에서는 심지어 몇 걸음 바로 옆에 또 다른 마사지샵이 있는 경우도 있다.

 

게살 발라서 만들어서 먹기도 편했어요”, “푸팟퐁커리가 특히 맛있고, 똠양꿍도 맛있습니다”, “가격이 약간 비싸기는 하지만 음식 맛있고 깨끗해서 좋습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죠. 비즈노의 데이터베이스를 무단으로 수집해가는 행위는 경우에 따라 저작권 침해 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위반될 수 있습니다. ’태국마사지, 일본의 지압마사지, 스웨덴의 오일마사지를 말한다.

 

마사지실이 넓고 깨끗해서 인기가 높은 원모어 타이 마사지는 샵의 이름처럼 태국 여행이 끝나기 전에 최소 한 번은 더 들르고 싶어질 만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샵에서 제공하는 환상적인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면 전통 타이 마사지에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약초 마사지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도 BTS 칫롬(Chit Lom)역에서 도보 1분 거리라서 마사지 후 스카이트레인을 타고 어디든 이동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호사스러운 경험을 하고 싶다면 마사지 앳 르만한 곳이 없다. 이 샵은 고품질 마사지가 일상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는 신조 아래 모든 고객이 완전히 활력을 회복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때문에 ‘시트 커버링’ 기술을 이용하게 되는데, 마사지를 받는 사람의 몸을 최대한 시트로 가리고 마사지할 부위만 살짝 열어 마사지한다. 여기서 중요한 사실은 스웨디시 마사지는 이성간에 이루어지는 마사지라는 것. 서양에서도 음양의 이치를 따지기 때문에 스웨디시 마사지는 남자가 여자를, 여자가 남자를, 마사지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하지만 마사지사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이성을 원치 않는다면 말하면 된다.

 

예약신청(접수)시 한글이름/정확한 영문이름과 문자받으실 연락처는 필수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땡처리패키지/자유여행 카테고리의 상품은 예약신청(접수)일 뿐 확정은 아닙니다. 일반상품도 함께 노출이 되기 때문에 같은 조건의 상품이시면 좀 더 저렴한 상품으로 선택하여 예약신청(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요즘도 그 때 가격보다 인상된 가격이기는 하지만 1회권보다는 좀 더 저렴하기에 여러 사람이 구입해서 나눠 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돈내고 스파,마사지 받는데 무슨 예의냐?"하고 말합니다. 무례한 고객들가운데 예의 바른 당신은 그들에게 VIP대우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유럽여행객들 유심히 보면 상당수는 스파,마사지샵 직원들에게 부드럽게 웃으면서 인사를 합니다.

 

가격과 서비스 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곳은 새로운 마케팅 방식도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6일 업계 최초로 출시된 북경니하오 발마사지상품권은 포인트 적립과 가격할인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어 점차 수요가 늘어날 전망이다. 북경니하오의 고객들 중 70% 이상이 여성 고객이라는 것도 눈길을 끈다. 이미 여러 방송을 통해 발이 모든 기관의 건강과 밀접한 것은 이미 알려진 사실.

광주 노래방 광주 룸 상무지구 노래방 상무지구 노래방 광주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시암아로마 태국 마사지 아로마 허브볼 150g 블루, 믿고 사는 즐거움 SSG COM”

Leave a Reply

Gravatar